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7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70문의1박상2015-11-18
답변완료
1169올레인터넷과 TV 사은품문의1박창희2015-11-18
답변완료
1168인터넷 가입시 계약서1skk2015-11-17
답변완료
1167sk인터넷1skk2015-11-17
답변완료
1166LG인터넷티비최고현금주시는거 얼마까지?1진수엄니2015-11-17
답변완료
1165SK인터넷만 현금1SK2015-11-17
답변완료
1164LG 인터넺 +TV 개통 확인 및 사은품 입금 문의1서창범2015-11-17
답변완료
1163인터넷 가입문의1sher2015-11-17
답변완료
1162kt 문의합니다.1소윤2015-11-16
답변완료
1161제목을 입력해 주세요.sk 온가족 인터넷 단독1가입예정자2015-11-1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