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10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58케이티티비랑인터넷1김영훈2016-04-07
답변완료
1457SK기가라이트와 TV1임동현2016-04-07
답변완료
1456답변 감사합니다.하나만 더 질문드려요1jin2016-04-07
답변완료
1455인터넷+티비 가입1이소영2016-04-07
답변완료
1454인터넷가입문의1인터넷가입자2016-04-07
답변완료
1453LGU+재가입문의1ㅇㅇㅇ2016-04-06
답변완료
1452인터넷을 가입하려고하는데1Dragon2016-04-06
답변완료
1451인터넷 관련 문의1웅야2016-04-06
답변완료
1450현재 케이티 기가 인터넷 사용중입니다.1장준혁2016-04-06
답변완료
1449문의드립니다1정희2016-04-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