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10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679티비한대더 희망1최성국2016-08-16
답변완료
1678속도를 기가슬림으로 올리면?1주은엄마2016-08-16
답변완료
1677현금으로만 되나요?1123452016-08-16
답변완료
1676위약금과 현금1AAZ2016-08-16
답변완료
1675엘지유뿔~1쪼매공주2016-08-16
답변완료
1674문의합니다.1송송2016-08-12
답변완료
1673어르신들이 사용할만한 인터넷이 있을까요?1양정은2016-08-12
답변완료
1672신규가입문의1ssong2016-08-12
답변완료
16711년지났는데 옮겨야 할꺼같아서...흠..1쥐돌이2016-08-12
답변완료
1670어제상담했었는데 하나만더 질문할께요1접수예정자2016-08-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