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7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400에스케이 온플랜2좋아요~2020-12-09
답변완료
3399LG 인터넷 티비2이미림2020-12-09
답변완료
3398안녕하세요~22020-12-09
답변완료
3397개통 잘했어요~과장님 고생많으셨어요.ㅠㅠ2이정아2020-12-09
답변완료
3396비밀글 문의2문○○2020-12-10
답변완료
3395인터넷만 사용2blangels2020-12-10
답변완료
3394LG 인터넷재약정 문의2흥삼이2020-12-10
답변완료
3393sk 인터넷 문의드려요2유후2020-12-10
답변완료
3392SK 온가족할인2김시훈2020-12-10
답변완료
3391비밀글 인터넷만이용 원하여 질문드립니다2 ○○2020-12-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