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10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119케이티로 변경2오스카빌2022-01-04
답변완료
5118KT 슬림 요금제 신규 문의드립니다.2황정수2022-01-04
답변완료
5117저기 SK 인터넷 문의드립니다2김성규2022-01-04
답변완료
5116비밀글 현재 sk사용하고 있어요2sun○○2022-01-03
답변완료
5115비밀글 KT 재약정 문의22022-01-01
답변완료
5114KT문의 드립니다2인터넷 설치2021-12-30
답변완료
5113skt 결합상품으로 문의드립니다. 2동댕이2021-12-30
답변완료
5112sk 인터넷 문의드려요2이지현2021-12-29
답변완료
5111스카이라이프 문의2진이2021-12-29
답변완료
5110인터넷 속도견적22021-12-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