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10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929인터넷 가입1주미2023-11-16
답변완료
5928SK 인터넷을 추가하려고 해요1이유선2023-11-16
답변완료
5927kt만 설치된다고하는데 1박영진2023-11-15
답변완료
5926KT에서 스카이라이프로 변경도 가능하나요?1송호민2023-11-15
답변완료
5925sk 재약정 문의1석현수2023-11-14
답변완료
5924지원금 가장 많이주는 회사?통신사?1진수2023-11-14
답변완료
5923LG 신규가입 여쭤바여~~1홍수연2023-11-14
답변완료
5922이사가는 집 TV+인터넷 결합 문의1류호영2023-11-13
답변완료
5921이사가는 집에 인터넷문의드려요~~1박나리2023-11-13
답변완료
5920KT 인터넷 단독 가격문의해요1윤지은2023-11-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