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4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60비밀글 [홈앤서비스] 미팅 제안드립니다1송○○2025-08-11
답변완료
7159인터넷만 설치해도 현금주나요?1김주영2025-08-11
답변완료
7158설치비 면제가 가능한가요??2김신비2025-08-11
답변완료
7157원룸로 이사 왔어요1기형규2025-08-11
답변완료
7156재약정 및 신규가입문의1김보경2025-08-11
답변완료
7155재약정문의드립니다2김희선2025-08-11
답변완료
7154인터넷품질문의1고창수2025-08-11
답변완료
7153이사가면서 인터넷티비문의1김수명2025-08-11
답변완료
7152ott도 질문드려도 되나요?1sylcap22442025-08-11
답변완료
7151SKY라이프 문의1라부부~2025-08-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