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10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078070전화1****1232016-12-26
답변완료
2077lg가입문의1최민정2016-12-26
답변완료
2076에스케이 문의1인나언니2016-12-26
답변완료
2075상품문의 및 가입절차, 혜택관련 상담1대림2016-12-23
답변완료
2074통신사비교문의1apple2016-12-23
답변완료
2073안녕하세요!1이영은2016-12-23
답변완료
2072LG인터넷 설치문의1서울2016-12-23
답변완료
2071KT 패밀리인터넷으로 신청희망합니다1배문정2016-12-23
답변완료
2070SK 저랑 상담한 상담원님이 전화주세요~1김수림2016-12-22
답변완료
2069KT기가콤펙트티비상담1차현수2016-12-2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