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4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40스카이라이프도 하시나요? 문의합니다.1홀베리자몽2025-08-07
답변완료
7139지원금 문의1Ade2025-07-26
답변완료
7138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도 가능한가요?1ramonghool2025-07-24
답변완료
7137설치시문의사항 확인부탁드립니다.1홍수연2025-07-21
답변완료
7136와이파이가 답답합니다.1박효진2025-07-21
답변완료
7135인터넷이 필요한데 설치가능할까요?1황은혜2025-07-17
답변완료
7134티비만 변경하고싶습니다.1최미선2025-07-17
답변완료
7133이사 설치 문의1궁금한이2025-07-17
답변완료
7132KT 인터넷 설치 후 속도가 너무 느려요2이두한2025-07-17
답변완료
7131신경써 주셔서 잘 설치 했습니다.1김옥분2025-07-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