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10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58KT재약정 신규가입 문의 1이건희2024-01-08
답변완료
6057SK 100메가 인터넷만 했을때1콜라2024-01-08
답변완료
6056sk 재약정 질문~~1고인영2024-01-08
답변완료
6055LG 인터넷만 1기가 하려고합니다.1덕수궁2024-01-05
답변완료
6054KT 재약정 조건과 통신사 이동 조건1김민희2024-01-05
답변완료
6053비밀글 설치 가능 여부1오○○2024-01-05
답변완료
6052SK 100M 사업장에 쓸꺼예요1하와이트랩2024-01-04
답변완료
6051문의합니다.1전*수2024-01-04
답변완료
6050LG헬로비전 가입희망 1김규리2024-01-04
답변완료
6049온가족 할인 인터넷 질문1온가족2024-01-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