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지금 SK쓰고있는데 SK로 다시

지금 SK쓰고있는데 SK로 다시 가입은 안된다고 하시던데

제가 SK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된다고 하던데 왜 여기서는 안된다고 하는건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김민희

등록일
2025-10-27 14:49
조회
4

[RE] 지금 SK쓰고있는데 SK로 다시

안녕하세요, 김민희고객님!

INT통신 심효정 입니다.


현재 SK를 사용중인데 같은 거주지에 본인 혹은 가족분 명의로 

해지 후 재가입은 바로 불가능하시며,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여부의 따라 

93일 , 183일 후에 재가입이 가능 한 점 안내드리며,

본사에서는 아마 해지 후 재가입이 아닌 약정갱신(재약정) 으로 안내 받으신 것 같습니다 ^^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최대 혜택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INT통신] 심효정

[전화번호] 010-4540-7054

[대표번호] 1522-7054

[홈페이지] www.intnet.kr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7 15:16
조회
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0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329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328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327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01-16
답변완료
326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5궁금한게 있어요!1민진이2015-01-16
답변완료
324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3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
322설치일정이요....1강미영2015-01-15
답변완료
321lg티비만 가입하고싶은데요1유리2015-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