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사를 가면서 인터넷 이전 설치를 신청했는데, 새 집이 설치 불가 지역이라고 하네요.
이 경우에도 위약금을 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지성

등록일
2025-10-24 11:32
조회
7

[RE]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4 11:33
조회
4

[RE]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사 시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을 ‘이전 설치’ 형태로 옮기실 수 있지만,
간혹 새 주소지에 해당 통신사 회선이 들어가지 않아 설치 불가 지역으로 판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 과실이 아닌 통신사 서비스 미제공 사유이므로
일반적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 먼저 통신사 측에서 실제로 회선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기사 확인 또는 시스템 판정서가 있어야 합니다.

  2. 일부 지역은 유선망 공사 예정 지역일 경우, 일정 기간 이후 설치 가능으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이 경우 통신사에서 설치 가능일까지 유예나 일시 정지 형태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3. 통신사별 정책에 따라 사은품 반환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고객 귀책이 아니므로 사은품 반환 의무도 면제됩니다.

설치 불가 판정이 내려지면 위약금 없이 해지 처리 가능하며,
원하신다면 새 주소지에서 가능한 다른 통신사 상품으로 재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때 INT통신을 통해 진행하시면 해지와 신규 절차를 동시에 도와드리며,
추가 사은품 혜택까지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오전 9:00 ~ 오후 6:30

이전 설치부터 해지, 재가입까지 번거로운 절차 없이 한 번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4 11:33
조회
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9딜라이브 사용중인데 어디로바꾸는게 좋을까요 1김문수2025-06-04
답변완료
238이사설치 VS 신규설치 문의 1이사2025-06-04
답변완료
237해지후 재가입가능할까요?1정수아2025-06-04
답변완료
236인터넷티비 2년약정1소은주2025-06-04
답변완료
235결합가능한 기준문의합니다ㅜㅜ1박수지2025-06-04
답변완료
234SK핸드폰3가16월 신청자2025-06-04
답변완료
233사은품차이문의2오승구2025-06-05
답변완료
232가입문의1중이2025-06-05
답변완료
231인터넷설치문의 1자취12025-06-05
답변완료
230고맙습니다. 감사 글 전달해요.1전양희2025-06-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