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사를 가면서 인터넷 이전 설치를 신청했는데, 새 집이 설치 불가 지역이라고 하네요.
이 경우에도 위약금을 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지성

등록일
2025-10-24 11:32
조회
9

[RE]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4 11:33
조회
6

[RE]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사 시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을 ‘이전 설치’ 형태로 옮기실 수 있지만,
간혹 새 주소지에 해당 통신사 회선이 들어가지 않아 설치 불가 지역으로 판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 과실이 아닌 통신사 서비스 미제공 사유이므로
일반적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 먼저 통신사 측에서 실제로 회선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기사 확인 또는 시스템 판정서가 있어야 합니다.

  2. 일부 지역은 유선망 공사 예정 지역일 경우, 일정 기간 이후 설치 가능으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이 경우 통신사에서 설치 가능일까지 유예나 일시 정지 형태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3. 통신사별 정책에 따라 사은품 반환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고객 귀책이 아니므로 사은품 반환 의무도 면제됩니다.

설치 불가 판정이 내려지면 위약금 없이 해지 처리 가능하며,
원하신다면 새 주소지에서 가능한 다른 통신사 상품으로 재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때 INT통신을 통해 진행하시면 해지와 신규 절차를 동시에 도와드리며,
추가 사은품 혜택까지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오전 9:00 ~ 오후 6:30

이전 설치부터 해지, 재가입까지 번거로운 절차 없이 한 번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4 11:33
조회
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19인터넷상담1박재정2015-04-28
답변완료
618브로드밴드 가입시 질문드립니다.1한영서2015-04-27
답변완료
617티비채널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습니다...1미리2015-04-27
답변완료
616결합문의합니다.1봄이아빠2015-04-27
답변완료
615요금할인문의드려요1정미경2015-04-27
답변완료
614당일설치 꼭 받아야 합니다 ㅠㅠ1제발2015-04-24
답변완료
613lg 한방에홈1윤선영2015-04-24
답변완료
612설치비 ???1탕탕탕2015-04-24
답변완료
611lg 가입문의1남정미2015-04-23
답변완료
610sk온가족문의합니다1정은지2015-04-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