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사를 가면서 인터넷 이전 설치를 신청했는데, 새 집이 설치 불가 지역이라고 하네요.
이 경우에도 위약금을 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지성

등록일
2025-10-24 11:32
조회
10

[RE]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4 11:33
조회
7

[RE] 이사문의!!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사 시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을 ‘이전 설치’ 형태로 옮기실 수 있지만,
간혹 새 주소지에 해당 통신사 회선이 들어가지 않아 설치 불가 지역으로 판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 과실이 아닌 통신사 서비스 미제공 사유이므로
일반적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 먼저 통신사 측에서 실제로 회선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기사 확인 또는 시스템 판정서가 있어야 합니다.

  2. 일부 지역은 유선망 공사 예정 지역일 경우, 일정 기간 이후 설치 가능으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이 경우 통신사에서 설치 가능일까지 유예나 일시 정지 형태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3. 통신사별 정책에 따라 사은품 반환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고객 귀책이 아니므로 사은품 반환 의무도 면제됩니다.

설치 불가 판정이 내려지면 위약금 없이 해지 처리 가능하며,
원하신다면 새 주소지에서 가능한 다른 통신사 상품으로 재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때 INT통신을 통해 진행하시면 해지와 신규 절차를 동시에 도와드리며,
추가 사은품 혜택까지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오전 9:00 ~ 오후 6:30

이전 설치부터 해지, 재가입까지 번거로운 절차 없이 한 번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4 11:33
조회
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00SK온가족플랜으로가입시 상품문의1겨울2016-10-26
답변완료
1899가입할께요! 전화주세요~1유현정2016-10-26
답변완료
1898케이티 전용건물1배정현2016-10-25
답변완료
1897lg기가인터넷1정현마준니2016-10-25
답변완료
1896kt기가500메가바이트와 티비1초식동물2016-10-25
답변완료
1895기가인터넷어디가 좋아요?1궐동2016-10-25
답변완료
1894이상윤상담원님 저희집 기가인터넷 안된데요ㅜㅜ바꿔주세..1한우리2016-10-25
답변완료
1893sk 인터넷+tv1정지민2016-10-24
답변완료
1892SK인터넷으로 재신청하고싶어요-1홍지수2016-10-24
답변완료
1891KT인터넷 결합확인1부산2016-10-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