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인터넷 해지하려면 꼭 본인이 전화해야 하나요?
가족이 대신 해줄 순 없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최미진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5

[RE]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8케이티인터넷가입문의1올레2014-09-30
답변완료
147온가족묶음상품상담1지혜2014-10-01
답변완료
146재상담요청178942014-10-01
답변완료
145공휴일 사은품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1김유진2014-10-02
답변완료
144사은품입금문의1이빛나2014-10-02
답변완료
143설치문의1인터넷가입2014-10-02
답변완료
142SK 2회선가입1SK2014-10-02
답변완료
141통신사 변경 요청이요ㅠㅠㅠ1이한빈2014-10-03
답변완료
140빨리 연락 좀 주세요~!! 급해요ㅠㅠ1긴급긴급2014-10-04
답변완료
139상담요청1ㅁㄴㅇ2014-10-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