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인터넷 해지하려면 꼭 본인이 전화해야 하나요?
가족이 대신 해줄 순 없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최미진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24

[RE]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2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50SK인터넷만 설치 문의1한솔2016-02-11
답변완료
1349이사를 가는데 설치예약이 가능한가요?1이효은2016-02-11
답변완료
13481시에 다시 상담통화 희망합니다1김경희2016-02-11
답변완료
1347긴급설치희망!!1김용태2016-02-11
답변완료
1346kt 가입문의요~1김경희2016-02-05
답변완료
1345핸드폰결합문의1유소영2016-02-05
답변완료
1344설연휴에 설치가능한가요?1soso2016-02-05
답변완료
1343SK로 인터넷만1박지정2016-02-04
답변완료
1342가입 및 사은품 문의1김소연2016-02-03
답변완료
1341상품권 입금은 언제되나요?1홍희2016-02-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