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인터넷 해지하려면 꼭 본인이 전화해야 하나요?
가족이 대신 해줄 순 없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최미진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24

[RE]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2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600지원금 입금문의1정윤정2016-06-27
답변완료
1599엘지500메가 설치 희망합니다1김규식2016-06-27
답변완료
1598SK 올레 인터넷 사용 중1최성룡2016-06-27
답변완료
1597문의드립니다1112016-06-26
답변완료
1596현금및사은품을알고싶은데요.1시후아빠2016-06-23
답변완료
1595인터넷만 변경시 사은품이나 현금지급이 어떻게 되나요?1강동원2016-06-22
답변완료
1594문의드립니다1김하늘2016-06-21
답변완료
1593자동이체 변경하고 싶은게 해도 되나요?1조연주2016-06-21
답변완료
1592몇가지궁금한점1박수영2016-06-21
답변완료
1591가족이 핸드폰 KT사용하고 있을경우 문의합니다1김정윤2016-06-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