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인터넷 해지하려면 꼭 본인이 전화해야 하나요?
가족이 대신 해줄 순 없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최미진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5

[RE]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028SK 500메가로 변경할 때1박하연2025-06-09
답변완료
7027온가족할인 유지? 아니면 옮길까요?1최유진2025-06-09
답변완료
7026인터넷 가입문의요2민홍기2025-06-09
답변완료
7025인터넷 가입문의드립니다.2jji2025-06-09
답변완료
7024이사하는데 이전설치 오래걸릴까요?2이석훈2025-06-05
답변완료
7023주말설치도 가능한가요?2이리라2025-06-05
답변완료
7022이제 여기로 정착하려구요~1공재은2025-06-05
답변완료
7021재택근무입니다.,2김상식2025-06-05
답변완료
7020고맙습니다. 감사 글 전달해요.1전양희2025-06-05
답변완료
7019인터넷설치문의 1자취12025-06-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