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인터넷 해지하려면 꼭 본인이 전화해야 하나요?
가족이 대신 해줄 순 없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최미진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47

[RE]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4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69자취시작합니다.1이용근2025-08-26
답변완료
7168sk로 가입할때 1사춘기stt2025-08-26
답변완료
7167부모님집 인터넷 가입문의드립니다.1조세호2025-08-26
답변완료
7166일부상품만 해지가 가능할까요?1이솔지2025-08-11
답변완료
7165인터넷 상품 결정이 고민됩니다.도와주세요.1정슬희2025-08-11
답변완료
7164설치 잘 받았읍니다~ ~1김성애2025-08-11
답변완료
7163비밀글 [홈앤서비스] 미팅 제안드립니다1송○○2025-08-11
답변완료
7162인터넷만 설치해도 현금주나요?1김주영2025-08-11
답변완료
7161설치비 면제가 가능한가요??2김신비2025-08-11
답변완료
7160원룸로 이사 왔어요1기형규2025-08-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