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어제 전화 했는데 같은분인지는 모르겠는데

같은 통신사인데 오전이랑 오후에 사은품 금액이 다르게 안내되는 건 왜 그런가요? 조건이 달라진 건가요?

아니 몇시간 차이에 갑자기 4만원이 떨어지니까 당황해서요 ..ㅋㅋ

공유하기
등록자

ㅇㄱㄹ

등록일
2025-05-28 09:22
조회
14

[RE] 어제 전화 했는데 같은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심효정 입니다.


좋은 질문 감사드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왜 아침엔 사은품이 이랬는데, 오후엔 달라졌지?" 하고 궁금해하시는데요 !

사실 이건 진짜 흔한 일이에요!


통신사 정책이 매일, 그리고 시간대별로도 계속 바뀌거든요~


실제로 int통신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은

통신사 본사의 지급 단가 정책과

마케팅 제휴 조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동돼요~!


이게 무슨 말이냐면요~

KT나 LG, SK 같은 본사에서 "이제 예산 좀 줄여야겠다~" 싶으면

단가가 바로 바뀌고, 그러면 저희 쪽 사은품도 함께 조정되는 구조예요

그래서 아침에 보셨던 조건이 오후에는 바뀌어 있는 게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ㅎㅎ


그래서 저희가 늘 말씀드리는 게

"사은품 조건 괜찮을 때 바로 가입하시는 게 제일 좋다!" 라는 거예요 ㅎㅎ

이건 그냥 유도하려는 멘트가 아니라,

진짜로 정책이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드리는 안내랍니다~!


조건 괜찮다 싶으실 때, 주저하지 마시고

빠르게 잡아두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가입하신다고 해도 일정은 나중에 조율 가능하니까요 ㅎㅎ)


언제든 궁금하신 점 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도와드릴게요~! 


[INT통신] 심효정

[전화번호] 010-4540-7054

[대표번호] 1522-7054

[홈페이지] www.intnet.kr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5-28 09:26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04가입상담1우우2016-02-01
답변완료
5703복지할인받으면서 가입이 가능한가요?1김미진2016-02-01
답변완료
5702KT재가입 또는 타사변경했을시 혜택문의1강준호2016-02-01
답변완료
5701변경문의1이연주2016-02-01
답변완료
5700sk TV추가 가입문의1이일영2016-02-02
답변완료
5699sk핸드폰2대 인터넷이랑 티비문의1윤수미2016-02-02
답변완료
5698엘지4014040402016-02-02
답변완료
5697어제 상담했습니다. 오늘 가입해도 똑같이 받을수있나요?1정승일2016-02-03
답변완료
5696상품권 배송 확인 해주세요1지민정2016-02-03
답변완료
5695SK인터넷티비상담희망108882016-02-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