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어제 전화 했는데 같은분인지는 모르겠는데

같은 통신사인데 오전이랑 오후에 사은품 금액이 다르게 안내되는 건 왜 그런가요? 조건이 달라진 건가요?

아니 몇시간 차이에 갑자기 4만원이 떨어지니까 당황해서요 ..ㅋㅋ

공유하기
등록자

ㅇㄱㄹ

등록일
2025-05-28 09:22
조회
14

[RE] 어제 전화 했는데 같은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심효정 입니다.


좋은 질문 감사드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왜 아침엔 사은품이 이랬는데, 오후엔 달라졌지?" 하고 궁금해하시는데요 !

사실 이건 진짜 흔한 일이에요!


통신사 정책이 매일, 그리고 시간대별로도 계속 바뀌거든요~


실제로 int통신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은

통신사 본사의 지급 단가 정책과

마케팅 제휴 조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동돼요~!


이게 무슨 말이냐면요~

KT나 LG, SK 같은 본사에서 "이제 예산 좀 줄여야겠다~" 싶으면

단가가 바로 바뀌고, 그러면 저희 쪽 사은품도 함께 조정되는 구조예요

그래서 아침에 보셨던 조건이 오후에는 바뀌어 있는 게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ㅎㅎ


그래서 저희가 늘 말씀드리는 게

"사은품 조건 괜찮을 때 바로 가입하시는 게 제일 좋다!" 라는 거예요 ㅎㅎ

이건 그냥 유도하려는 멘트가 아니라,

진짜로 정책이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드리는 안내랍니다~!


조건 괜찮다 싶으실 때, 주저하지 마시고

빠르게 잡아두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가입하신다고 해도 일정은 나중에 조율 가능하니까요 ㅎㅎ)


언제든 궁금하신 점 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도와드릴게요~! 


[INT통신] 심효정

[전화번호] 010-4540-7054

[대표번호] 1522-7054

[홈페이지] www.intnet.kr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5-28 09:26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964SK 및 LG 로 인터넷 + IP TV 가입 문의 입니다.1서치유2015-09-18
답변완료
5963LG 인터넷, 인터넷 전화 가입 문의 건1하호종2015-09-18
답변완료
5962문의사항1송혜영2015-09-18
답변완료
5961온가족무료상품사용중입니다1강정태2015-09-18
답변완료
5960가입신청했습니다~ 몇가지 확인 좀 할께요^^1우지은2015-09-18
답변완료
5959질문드립니다.~~~1고미2015-09-18
답변완료
5958개통했음1이진우2015-09-21
답변완료
5957상담했습니다.하나더 질문좀11232015-09-21
답변완료
5956핸드폰3대사용중/가장 저렴한 인터넷은1고냥이2015-09-21
답변완료
5955재가입 문의1한정화 2015-09-2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