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와이파이가 잘안터져서 문의드립니다.

거실에 인터넷 설치했는데 안방에서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서 인터넷이 자주 끊겨요.
공유기를 바꿔야 하나요? 해결 방법이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최은별

등록일
2025-05-26 18:05
조회
23

[RE] 와이파이가 잘안터져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_^)
와이파이 신호가 방마다 달라서 불편하셨죠?
요건 정말 많은 분들이 겪는 문제인데요~!
원인과 해결 방법을 깔끔하게 정리해드릴게요

✅ 일반적으로 공유기 위치, 벽 구조, 공유기 성능에 따라
와이파이 신호가 달라질 수 있어요.

     대표적인 원인:

  1. 공유기 위치가 너무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는 경우

  2. 벽이 콘크리트로 두꺼운 경우

  3. 구형 공유기 사용 중인 경우

  4. 인터넷 속도에 비해 공유기 성능이 낮은 경우

✅ 해결 방법:

  1. 공유기 위치 조정

    • 집 중앙, 개방된 공간에 두는 게 가장 좋아요!

  2. 5GHz/2.4GHz 주파수 확인

    • 방까지 멀리 도달해야 할 땐 2.4GHz가 더 유리해요.

  3. 메시 와이파이(확장기) 설치

    • 2~3룸 이상의 집이라면 메시 공유기 사용 추천!

    • 방마다 신호를 연결해주는 구조로 끊김 거의 없음 (❁´◡`❁)

  4. 통신사 제공 공유기 외에 고성능 공유기 선택

    • 필요 시 고객님 환경에 맞는 모델 추천도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공유기 모델과 구조만 알려주시면
보다 정확한 솔루션 드릴 수 있어요! ✨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거나, 기사님 방문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해 주세요.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핸드폰: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5-26 18:06
조회
2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294온가족무료1SK2016-01-15
답변완료
1293문의드려요ㅠㅠ1최미영2016-01-15
답변완료
1292사은품문의합니다-1정효성2016-01-15
답변완료
1291오전에 상담받았어요,한번더 상담요청1배성일2016-01-14
답변완료
1290현금만 지급되는걸로 가입1꿍꿍2016-01-14
답변완료
1289명의변경해서 새로 가입?1가입예정자2016-01-14
답변완료
1288인터넷가입문의1지미지2016-01-14
답변완료
1287온가족무료 질문1JJpip2016-01-14
답변완료
1286스카이라이프1문미정2016-01-14
답변완료
1285핸드폰과 인터넷결합시 가입조건1이정희2016-01-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