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g인터넷 문의

lg가족결합으로 인터넷, 티비, 휴대폰3대 이용중입니다

결합이 되어있다보니 가능하면 lg로하고싶은데

고객센터에선 대칭형 상품이라하는데 인터넷이 계속 끊겨서요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면 달라질까요?

공유하기
등록자

김근희

등록일
2025-03-31 15:30
조회
95

[RE] lg인터넷 문의

김근희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 입니다. ^^


인터넷 품질문제로 문의주셨는데요


끊김현상의 이유는 다양해서 대칭형이라 안끊긴다 말씀드리긴 힘듭니다


아직 AS전이라면 기사님 방문요청하셔서 AS를 받아보시고


선확인, 장비확인을 다 하셨는대도 동일증상이 발생한다면 다른 통신사로 이용하시는데 낫습니다


인터넷, 티비는 유선상품이다보니 "특정 통신사가 무조건 좋다" 라기보단 


주소지에 따라 설치방식에 따라 품질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알 수 있는건 한정적이니 꼭 기사방문AS 요청후 결정해주세요^^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3-31 15:33
조회
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5지역인터넷 사용 중인데 KT로 변경하려고요~1권상진2015-01-19
답변완료
334소개비 확인 했어요~ ^^1김안나2015-01-19
답변완료
333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332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331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330궁금한게 있어요!1민진이2015-01-16
답변완료
329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8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01-16
답변완료
327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6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