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약정 남았는데 가능한가요?

sk사용중인데 너무끊겨서 도저히 못쓰겠어요

위약금이 많이 나오는거같은데 지원가능한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박천수

등록일
2025-03-28 10:44
조회
143

[RE] 약정 남았는데 가능한가요?

박천수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 입니다. ^^


위약금지원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안내드리기 앞서 지원금이 왜, 어떻게 나오는지부터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인터넷, 티비를 가입하시면 판매점에선 LG, SK, KT로부터 판매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 수수료를 고객님께 돌려드리는 구조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 위약금 지원이 가능한지 문의주셨는데,


위약금을 모르는 상태에서 전액지원해드립니다 라고 말씀드리긴 힘듭니다~


상품별로 지원금은 상이하기 때문에, 고객님 맞춤상품과 지원금 상담받아주시고


SK고객센터 통해 위약금액을 비교하셔서 결정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인터넷 가입시 위약금 지원해드립니다 같은 안내를 하는 업체는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3-28 10:50
조회
14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13LG에서 SK로 변경희망합니다.1이정난2017-03-22
답변완료
2312KT재가입상담희망합니다1KT매니아2017-03-22
답변완료
2311매장에서 사용할 인터넷문의1꼬꼬뱅2017-03-22
답변완료
2310LG유플러스 광랜+티비문의1비타민2017-03-22
답변완료
2309설치일정문의1성남2017-03-21
답변완료
2308타사 변경시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1봄꽃2017-03-21
답변완료
2307가입문의1서경수2017-03-21
답변완료
2306가입문의합니다1하니2017-03-21
답변완료
2305얼마까지 받을수있어요?1money 2017-03-21
답변완료
2304어제 상담하셨던 분이 있는데요..1수뎡이2017-03-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