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재약정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lg인터넷, 티비 사용중입니다.

lg라며 전화와서 재연장 안내를 받았습니다.

확인해보니 약정이 5개월정도 남았던데 사기인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남윤석

등록일
2025-02-28 08:50
조회
179

[RE] 재약정문의드립니다

남윤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 입니다. ^^


재약정(약정갱신)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재약정의 경우 약정만기 6개월 전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전화는 아닐확률이 큽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재약정 문의를 남겨 전화가 온 것이 아니라면 불법TM업체일 확률이 있습니다


그럴경우 지원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거나, 정상적인 요금안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락온 번호가 LG U+고객센터(101번) 번호인지 확인해주시고,


아니라면 어디서 연락줬는지, 어떻게 연락줬는지 확인을 하고 조건을 비교하시는게 좋습니다


재약정의 경우 신규가입 혜택보다 안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미리 연락드려 약정을 묶어둔다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대리점 조건도 비교를 하셔야하지만 고객님께서 꼭 LG U+를 사용하셔야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신규혜택도 고려해서 재약정을 할지, 신규가입을할지 선택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8 08:57
조회
17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35인터넷 재약정 문의2너구리2024-03-28
답변완료
634문의 드릴게 있습니다2다람쥐2024-03-28
답변완료
633안녕하세요~ 분가 예정입니다! 2남혜진2024-03-28
답변완료
632요금좀 안내받고 싶어요,,ㅠ2초롱이2024-03-28
답변완료
631인터넷 가입 문의2이민정2024-03-28
답변완료
630비밀글 부장님 안녕하세요! 지인 소개 하나 해드렸어요^^2김○○2024-03-28
답변완료
629인터넷이 너무 느려요,,,,2뽀로리2024-03-28
답변완료
628SK와 LG 티비 3대 기준 가격 비교 부탁드립니다.2지수미2024-03-28
답변완료
627질문있어요2김혜정2024-03-29
답변완료
626lg로 인터넷 바꾸고싶어요2돌멩이2024-03-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