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자문의

안녕하세요 
작년에 SK인터넷과TV를 설치했던 이선주 입니다.(수원 영통동에 설치)
가게를 제가 접게 되서 다른분께 넘겨야 하는데 인터넷과TV를 그대로 쓰고싶어 하셔서 혹시 명의를 다른분으로 바꾸게 되면 약정이 새로 시작되는지 궁금해서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선주

등록일
2025-02-27 17:29
조회
345

[RE] 가입자문의

이선주 고객님!~
김현수 
과장 입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7 17:30
조회
342

[RE] 가입자문의

안녕하세요~ 이선주님!~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지내셨죠? 그때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렸던 담당자 김현수과장 입니다!^^*

많이 고민 되셨을텐데, 빠른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꾸벅

매장을 다른분명의로 이용하셔야 되는 상황이군요.

전산 확인을 해보니, 개통한지 1년이 경과한 회선으로 명의 변경하셔도 무관합니다.

SK브로드밴드 02-106번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을 하고 싶다고 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분께서 두분의관계를 통화로 확인하고, 추가적인 서류(예를들어 매매계약서)를 체크한후 명의이전을 해주신답니다.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약정기간이 늘어나거나, 간혹 다른 불이익이 있을까 걱정하시는데요.

해당회선을(명의변경일 포함) 3년간 유지해 주신다면 위약금도 없고, 현금사은품 반환도 전~~혀 없답니다.

도움이 되는 답변 이였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담담자 핸드폰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날이 곧 풀리다고 하지만, 아직은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하시는일에 행운이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대표번호: 1522-4054
김현수 과장 핸드폰: 010-6313-7054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7 17:38
조회
33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85리모콘이 고장났어요ㅠㅠㅠ1유현지2016-09-12
답변완료
1784다시 문의 드려요1이태선2016-09-12
답변완료
1783설치예약이 가능할까요?1장준형2016-09-12
답변완료
1782SK핸드폰묶어서가입할때.1유정예2016-09-12
답변완료
1781skt온가족플랜 가입 하려 합니다.1서동휘2016-09-09
답변완료
1780사은품관련문의1배나은2016-09-09
답변완료
1779추석연휴 설치 및 사은품입금 문의합니다1오병준2016-09-09
답변완료
1778사업자는 가입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1꼬꼬존2016-09-09
답변완료
1777약정가입관련해서 문의합니다.1강보경2016-09-09
답변완료
1776사은품 언제 들어와요??1뿅뿅2016-09-0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