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자문의

안녕하세요 
작년에 SK인터넷과TV를 설치했던 이선주 입니다.(수원 영통동에 설치)
가게를 제가 접게 되서 다른분께 넘겨야 하는데 인터넷과TV를 그대로 쓰고싶어 하셔서 혹시 명의를 다른분으로 바꾸게 되면 약정이 새로 시작되는지 궁금해서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선주

등록일
2025-02-27 17:29
조회
345

[RE] 가입자문의

이선주 고객님!~
김현수 
과장 입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7 17:30
조회
342

[RE] 가입자문의

안녕하세요~ 이선주님!~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지내셨죠? 그때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렸던 담당자 김현수과장 입니다!^^*

많이 고민 되셨을텐데, 빠른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꾸벅

매장을 다른분명의로 이용하셔야 되는 상황이군요.

전산 확인을 해보니, 개통한지 1년이 경과한 회선으로 명의 변경하셔도 무관합니다.

SK브로드밴드 02-106번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을 하고 싶다고 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분께서 두분의관계를 통화로 확인하고, 추가적인 서류(예를들어 매매계약서)를 체크한후 명의이전을 해주신답니다.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약정기간이 늘어나거나, 간혹 다른 불이익이 있을까 걱정하시는데요.

해당회선을(명의변경일 포함) 3년간 유지해 주신다면 위약금도 없고, 현금사은품 반환도 전~~혀 없답니다.

도움이 되는 답변 이였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담담자 핸드폰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날이 곧 풀리다고 하지만, 아직은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하시는일에 행운이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대표번호: 1522-4054
김현수 과장 핸드폰: 010-6313-7054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7 17:38
조회
33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04핸드폰미납있으면 가입안되나요?1조수민2016-10-27
답변완료
1903SK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1깽이2016-10-26
답변완료
1902KT기가인터넷 설치완료 했습니당!1성민재2016-10-26
답변완료
1901LG1장미영2016-10-26
답변완료
1900SK온가족플랜으로가입시 상품문의1겨울2016-10-26
답변완료
1899가입할께요! 전화주세요~1유현정2016-10-26
답변완료
1898케이티 전용건물1배정현2016-10-25
답변완료
1897lg기가인터넷1정현마준니2016-10-25
답변완료
1896kt기가500메가바이트와 티비1초식동물2016-10-25
답변완료
1895기가인터넷어디가 좋아요?1궐동2016-10-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