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문의드립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통해 상담을 받았는데 인터넷 신청시 테블릿을 준다고 합니다

확인해보니 사은품이아니라 상품같은데 진짜 이런 상품이 있는건지 알고싶습니다

만약 상품이라면 고객센터에서 이런식으로 상담을 해도 되는건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엘지유플

등록일
2024-10-24 12:11
조회
824

[RE] 문의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4-10-24 12:11
조회
821

[RE] 문의드립니다

엘지유플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


LG U+ 테블릿기기 관련으로 문의주셨는데요


인터넷 상담중 테블릿기기를 안내받으신게 맞다면, LG U+ 티비프리 상품인것 같습니다~


통신사별로 이동식티비(테블릿) 상품이 있습니다 


그 중 LG U+는 티비프리라는 상품입니다^^


티비프리 가입시 유의할 점은 기기값뿐만 아니라 TV채널 요금도 같이 나간다는건데요


티비프리를 통해 TV시청을 하실 계획이 있으시면 유용한 상품일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닌상황이면 요금이 더 추가되는 상품이라 잘 고려해보시고 가입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객센터에서 이런 불완전 판매에 가까운 안내가 들어가면 안된다고 생각을 하지만 


가입부서라는 영업조직에서 상담원이 안내하다보니 이런 경우가 많이 발생하더라구요 ㅠㅠ


고객님께서 인지하지 못하게 가입이 이루어졌다면 확인후 조치를 받으시는게 맞아보입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4-10-24 12:18
조회
82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3721인가구라서요 새글1최운영2025-12-17
답변완료
7371신규가입문의 새글1이원학2025-12-17
답변완료
7370재택근무해서요1김화진2025-12-16
답변완료
7369신규할지 재약정할지 고민입니다.1신현경2025-12-16
답변완료
7368신규가입혜택문의요1김태영2025-12-15
답변완료
7367분가 하게 되서 문의드립니다.1이분가2025-12-15
답변완료
7366와이파이가 방에서 너무 약한데, mesh 구성이 꼭 필요한가요?1배정만2025-12-12
답변완료
7365설치받을 때 집에 꼭 본인이 있어야 하나요?1SK가입자2025-12-12
답변완료
7364공유기 제꺼 따로있는데 1엄민형2025-12-12
답변완료
7363집에서 출가 해서요1홍성호2025-12-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