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335비밀글 인터넷TV약정 만료에 따른 신규 약정 문의2이○○2024-05-08
답변완료
6334LG 사업장에설치2유앤하우스2024-05-08
답변완료
6333설치 일정 조율가능한가요??2주식회사MZ2024-05-07
답변완료
6332비밀글 LG와 SK중 고민중인데요 추천해주세요~!1주○○2024-05-07
답변완료
6331온가족 할인 금액이 궁금해요2온가족할인2024-05-03
답변완료
6330속도문의2성이2024-05-03
답변완료
6329안녕하세요! KT만 된다고 해요~!!2박상현2024-05-03
답변완료
6328가게인터넷 약정 종료문의2미르약국2024-05-02
답변완료
6327비밀글 SK 온가족 할인 30년 문의1조○○2024-05-02
답변완료
6326법인 KT/LG/SK 문의2주식회사법인가입문의2024-05-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