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8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97KT에서 SK로 변경 문의합니다.1김유성2024-01-22
답변완료
6096사기치는업체에요?2한정석2024-01-20
답변완료
6095문의드림니다1도윤아빠2024-01-19
답변완료
6094사업장 입니다.1EK2024-01-19
답변완료
6093헬로 비전 가입 질문1헬로피플2024-01-19
답변완료
6092와이파이 속도 문의1초가산간2024-01-18
답변완료
6091SK 100M+TV+TV 1보리씨2024-01-18
답변완료
6090케이블도 설치되나요??1권서윤2024-01-18
답변완료
6089이사설치 문의1985462024-01-18
답변완료
6088약정 1년 / 2년만 할수있나요??1서유정2024-01-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