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상품권변경해주세요~1윤지2014-09-04
답변완료
10A/S문의1태현지2014-09-03
답변완료
9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457452014-09-03
답변완료
8상품가입신청1이재형2014-09-02
답변완료
7미성년자인터넷가입할수있어요?1현태2014-09-02
답변완료
6lg가입상담12014-09-02
답변완료
5KT인터넷현금이랑 요금질문1이용대2014-09-01
답변완료
4해지후 사은품?1이미나2014-09-01
답변완료
3현금 타인계좌입금 가능한가요?1***2014-09-01
답변완료
2추석연휴에 설치가능할까요?1남순교2014-09-0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