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6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95빠른설치 감사합니다~ ^^1도혜주2014-10-27
답변완료
94혜택문의1김쫑2014-10-27
답변완료
93스마트티비가입문의~1땡땡땡2014-10-28
답변완료
92LG가입문의1LG트윈스2014-10-28
답변완료
91친구소개해주면 소개비 있나요?1진현미2014-10-28
답변완료
90내일까지 설치가능한가요??1사과2014-10-29
답변완료
89SK에서 LG로 변경문의1김재식2014-10-30
답변완료
88가입문의1ㅎㅎ2014-10-30
답변완료
87상품권변경하고싶어요 ㅠ.ㅠ1민혜진2014-10-31
답변완료
86사은품지급시간궁금궁금1별이2014-10-3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