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6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5상품권수령지변경해주세요1박재진2014-10-21
답변완료
104가입가능여부확인1ㄹㄹㄹㄹ2014-10-22
답변완료
103인터넷가입111112014-10-22
답변완료
102인터넷변경1유혜민2014-10-23
답변완료
101요금납부방법변경할수있어요?1윤쥬2014-10-23
답변완료
100인터넷신규가입1신규가입2014-10-23
답변완료
99상담요청합니다.2ㅋㅋㅋ2014-10-24
답변완료
98가입문의1ㅋㅋㅋ2014-10-24
답변완료
97설치비문의1새댁2014-10-25
답변완료
96토요일은 업무 안하시나봐요ㅠㅠㅠㅠㅠ1지혜2014-10-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