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39자세한상담원합니다1이주연2015-04-02
답변완료
538WIFI신청문의1초코2015-04-02
답변완료
537셋탑추가 몇개 까지 가능합니까?1배윤희2015-04-02
답변완료
536사은품 문의 합니다1정보윤2015-04-02
답변완료
535b tv만 설치하면1요무리2015-04-01
답변완료
534사은품질문177842015-04-01
답변완료
533올레 다이렉트 질문이용1유뿡뿡2015-04-01
답변완료
532상품권 종류1한민희2015-04-01
답변완료
531인터넷 가입문의1이창민2015-03-31
답변완료
530온가족프리,온가족무료상품 상담요청1SK가입자2015-03-3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