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98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28법인사업자 가입여부1처키 2015-09-08
답변완료
1027사은품문의1알라 2015-09-08
답변완료
1026SK 밴드59요금제 사용중인데요~1박희진 2015-09-08
답변완료
1025티비만 따로1정종임2015-09-08
답변완료
1024KT 기가인터넷 9월5일 개통했습니다1송주현2015-09-07
답변완료
1023lg핸드폰묶어서 할인받다가 핸드폰 sk로 옮기면?1황은헤2015-09-07
답변완료
1022현금금액및 기타1추미연2015-09-07
답변완료
1021wifi추가1이선규2015-09-07
답변완료
1020법인도 인터넷 가입해주나요?1허동희2015-09-04
답변완료
1019가입하려고하는데요1고은비2015-09-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