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31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22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239재약정문의1튼튼이2025-10-24
답변완료
7238외국인도 가입 가능한가요?1AHSSA HAMULLI2025-10-24
답변완료
7237kt결합문의1설탕이2025-10-24
답변완료
7236인터넷+TV 신규가입 시 설치 일정과 진행 절차가 궁금합니다.1김주현2025-10-17
답변완료
7235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느려졌습니다. 원인과 해결 방법이 있..1이문정2025-10-17
답변완료
7234결합문의1상수2025-10-17
답변완료
7233재약정vs신규가입 문의드려요2고동환2025-10-17
답변완료
7232신축아파트1임상수2025-10-17
답변완료
7231KT해지하고 또 KT로는 안되나요?1소금이2025-10-17
답변완료
7230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2김연우2025-10-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