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8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927lg재약정 문의2박혜정2023-11-11
답변완료
926주말상담도 하나요??1전o옥2023-11-11
답변완료
925KT 인터넷 단독 가격문의해요1윤지은2023-11-13
답변완료
924이사가는 집에 인터넷문의드려요~~1박나리2023-11-13
답변완료
923이사가는 집 TV+인터넷 결합 문의1류호영2023-11-13
답변완료
922LG 신규가입 여쭤바여~~1홍수연2023-11-14
답변완료
921지원금 가장 많이주는 회사?통신사?1진수2023-11-14
답변완료
920sk 재약정 문의1석현수2023-11-14
답변완료
919KT에서 스카이라이프로 변경도 가능하나요?1송호민2023-11-15
답변완료
918kt만 설치된다고하는데 1박영진2023-1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