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8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47비밀글 kt인터넷 티비 재약정 문의드립니다2정○○2022-10-06
답변완료
1146lg가입문의2인터넷가입2022-10-06
답변완료
1145비밀글 인터넷 신청 문의2황○○2022-10-06
답변완료
1144비밀글 lgu+ 재약정 문의합니다2박○○2022-10-06
답변완료
1143비밀글 9월30일이날 신청해서 유플러스에서 sk브로드밴드로 변경한 ..1안○○2022-10-11
답변완료
1142비밀글 약정기간 만료전 변경가입 문의2김○○2022-10-14
답변완료
1141kt 재약정 문의1은민지2022-10-19
답변완료
1140가입완료1우지희2022-10-24
답변완료
1139혹시 이제 영업안하시나요?2김OO2022-10-26
답변완료
1138비밀글 요청하신 연락처 남깁니다.1김○○2022-10-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