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81사업자는 가입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1꼬꼬존2016-09-09
답변완료
1780약정가입관련해서 문의합니다.1강보경2016-09-09
답변완료
1779사은품 언제 들어와요??1뿅뿅2016-09-09
답변완료
1778가입절차와 비용 안내 좀 해주세요1가입문의2016-09-09
답변완료
1777주말 설치가능한지 문의요1고객2016-09-08
답변완료
1776상담신청합니다. 3시30분에 전화주세요!1고영은2016-09-08
답변완료
1775LG 티비1용용용2016-09-08
답변완료
1774KT재약정 문의합니다1충남2016-09-07
답변완료
1773추석연휴설치문의1이태선2016-09-07
답변완료
1772와이파이만! 가입하고싶어요1별빛2016-09-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