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823가입관련 자세한 답변 부탁합니다1민보경2016-09-27
답변완료
1822인터넷가입문의1zzang2016-09-27
답변완료
1821사무실인터넷설치1호림2016-09-27
답변완료
1820가족구성원 추가희망합니다!1배서희2016-09-27
답변완료
1819개통후 상품권문의1전경배2016-09-27
답변완료
1818개통연기 문의드립니다.1김주광2016-09-26
답변완료
1817상품권 사용 관련해서 질문할게요!1강다영2016-09-26
답변완료
1816일반전화 신청했을때 전화기문의1고태용2016-09-26
답변완료
1815온가족무료상품 이용중에 있습니다-1신용재2016-09-26
답변완료
1814SK가입문의1SK사용자2016-09-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