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98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018가입문의1중이2025-06-05
답변완료
7017사은품차이문의2오승구2025-06-05
답변완료
7016SK핸드폰3가16월 신청자2025-06-04
답변완료
7015결합가능한 기준문의합니다ㅜㅜ1박수지2025-06-04
답변완료
7014인터넷티비 2년약정1소은주2025-06-04
답변완료
7013해지후 재가입가능할까요?1정수아2025-06-04
답변완료
7012이사설치 VS 신규설치 문의 1이사2025-06-04
답변완료
7011딜라이브 사용중인데 어디로바꾸는게 좋을까요 1김문수2025-06-04
답변완료
7010독립해서 인터넷 필요합니다.2김희태2025-06-04
답변완료
7009부모님 집인터넷 변경문의2지태희2025-06-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