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81기사님 연락 언제 올까요? ㅠㅠ1장현태2017-02-02
답변완료
2180와이파이설치문의1우지호2017-02-02
답변완료
2179가족결합확인2SK희망2017-02-02
답변완료
2178집전화번호이동1question2017-02-01
답변완료
2177상품권 변경요청할께요~1서장윤2017-02-01
답변완료
2176인터넷가입문의1조영진2017-02-01
답변완료
2175KT로 인터넷이동 희망합니다1사랑마을2017-02-01
답변완료
2174설치가 급해요11192017-01-26
답변완료
2173사은품 입금문의1임유진2017-01-26
답변완료
2172TB끼리 온라인무료 사용중인데... TV 추가 가능한가요?1수길2017-01-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