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263재계약이냐 신규가입이냐1SW78sw2017-03-08
답변완료
2262KT인/TV1어쩌다어른2017-03-08
답변완료
2261TV가입1민준니팀장2017-03-08
답변완료
2260kt기가콤팩트otv151birdsky2017-03-08
답변완료
2259이사가는곳 인터넷질문1도룡동NP2017-03-08
답변완료
2258블로그 보고 방문합니다.1aasspp122017-03-07
답변완료
2257pc8대와 키폰4대 tv한대1안녕하세요2017-03-07
답변완료
2256상품권변경질문1이두준2017-03-07
답변완료
2255기가인터넷으로 바꾸면?1장민경2017-03-07
답변완료
2254지인소개/가입1가입예정2017-03-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