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271가입문의1정아2017-03-10
답변완료
2270SK문의1심소영2017-03-09
답변완료
2269이번주안으로 설치가능할까요?1건담2017-03-09
답변완료
2268와이파이 추가헤주세요~1이새별2017-03-09
답변완료
2267이사가는곳 인터넷질문1도룡동NP2017-03-08
답변완료
2266kt기가콤팩트otv151birdsky2017-03-08
답변완료
2265TV가입1민준니팀장2017-03-08
답변완료
2264KT인/TV1어쩌다어른2017-03-08
답변완료
2263재계약이냐 신규가입이냐1SW78sw2017-03-08
답변완료
2262계약이 끝나서 문의드립니다1김하늘2017-03-0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