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01사은품 언제 받을 수 있나요?1윤댕2017-03-20
답변완료
2300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1캐나다2017-03-20
답변완료
2299SK온가족상품1김영애2017-03-20
답변완료
2298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1벚꽃엔딩2017-03-20
답변완료
2297통신사변경 하고싶은데요..1유나2017-03-20
답변완료
2296사무실설치1KT희망2017-03-20
답변완료
2295SK 티비가입문의1총총총2017-03-20
답변완료
2294여기에서 SK로 가입했었는데 질문있어요~1은수경2017-03-17
답변완료
2293KT설치일정으로 문의합니다12017-03-17
답변완료
2292LG문의요1이향기2017-03-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