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21SK가입문의드려요1세광2017-03-23
답변완료
2320와이파이 사용1김경남2017-03-23
답변완료
2319LG 4k UHD셋탑변경1감자2017-03-23
답변완료
2318다시 KT가입문의 남겨요1꼬꼬뱅2017-03-23
답변완료
2317SK인터넷/BTV 질문남겨요~1이유채2017-03-23
답변완료
2316SK온가족프리 or 온플랜 ?1김수지2017-03-22
답변완료
2315SK가 설치가 안된다네여ㅠㅠㅠ1홍유진2017-03-22
답변완료
2314위약금대납1베이비2017-03-22
답변완료
2313LG에서 SK로 변경희망합니다.1이정난2017-03-22
답변완료
2312KT재가입상담희망합니다1KT매니아2017-03-2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