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3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646인터넷가입문의2김효성2021-05-28
답변완료
2645비밀글 kt인터넷 재약정문의드려요2이○○2021-05-28
답변완료
2644상품권 입금 오늘인가요?2석지02021-05-28
답변완료
2643skt인터넷 티브이 신규가입2김동환2021-05-29
답변완료
2642U + 인터넷 가입 문의2이두환2021-05-29
답변완료
2641KT 인터넷(인터넷 100M 상품)+TV(TV 베이직 상품) 신규 가입 진행..2Hanee2021-05-29
답변완료
2640문의 드립니다.2서영희2021-05-31
답변완료
2639sk온플랜2ABC1002021-05-31
답변완료
2638KT문의2김창열2021-05-31
답변완료
2637재약정2김미현2021-05-3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