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769LGU+인터넷TV가입2돈보다 인연2020-11-10
답변완료
3768sk질문2gg4852020-11-10
답변완료
3767kt선정리2김진수2020-11-10
답변완료
3766비밀글 신규가입문의2타○○2020-11-10
답변완료
3765비밀글 약정만료로 인터넷 티비 변경을하려고합니다.2으○○2020-11-10
답변완료
3764비밀글 미납관련2123○○2020-11-09
답변완료
3763KT 인터넷 100M, TV(슬림), Wifi 3년 약정 비용? 선장품? 문의2o영O2020-11-09
답변완료
3762비밀글 인터넷+tv2궁○○2020-11-09
답변완료
3761KT 인터넷(패밀리) 문의2KT 인터넷2020-11-08
답변완료
3760 sk인터넷만2지구나들이2020-11-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