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519상품권 입금 오늘인가요?2석지02021-05-28
답변완료
4518비밀글 kt인터넷 재약정문의드려요2이○○2021-05-28
답변완료
4517인터넷가입문의2김효성2021-05-28
답변완료
4516LG 인터넷가입 문의드려요2우상용2021-05-28
답변완료
4515KT 인터넷 가입2김민2021-05-28
답변완료
4514비밀글 SK 가입문의2정○○2021-05-26
답변완료
4513비밀글 SK 신규 가입하려고 합니다 2한○○2021-05-26
답변완료
4512인터넷과 사무실 전화 변경2이병대2021-05-26
답변완료
4511인터넷과 전화2아리2021-05-26
답변완료
4510LG쓰고있어요이번에 가족이SK로핸드폰이보니3대에요2최상호2021-05-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