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239이상윤상담원님 저희집 기가인터넷 안된데요ㅜㅜ바꿔주세..1한우리2016-10-25
답변완료
5238가입할께요! 전화주세요~1유현정2016-10-26
답변완료
5237SK온가족플랜으로가입시 상품문의1겨울2016-10-26
답변완료
5236LG1장미영2016-10-26
답변완료
5235KT기가인터넷 설치완료 했습니당!1성민재2016-10-26
답변완료
5234SK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1깽이2016-10-26
답변완료
5233올레 tv+인터넷 문의12016-10-27
답변완료
5232문의1찐스2016-10-27
답변완료
5231올레kt인터넷만 내일설치1콩순이맘마2016-10-27
답변완료
5230핸드폰미납있으면 가입안되나요?1조수민2016-10-27
답변완료